건전한 사랑, 우리들이 지켜요!

- 음봉중, 청소년 에이즈 예방 뮤지컬 공연 관람 -

정만국 기자 | 기사입력 2020/11/20 [12:40]

건전한 사랑, 우리들이 지켜요!

- 음봉중, 청소년 에이즈 예방 뮤지컬 공연 관람 -

정만국 기자 | 입력 : 2020/11/20 [12:40]

 

음봉중학교, 성교육및에이즈 예방 교육 목적으로 마련한  열린 뮤지컬 ‘Nothing’ 공연모습      

 

음봉중학교(교장 채정숙)11.19.()12.4.() 두 차례에 걸쳐 2, 3학년을 대상으로 뮤지컬 ‘Nothing’ 공연이 열린다. 뮤지컬 ‘Nothing’은 문화팩토리 마굿간에서 청소년 대상 성교육 및 에이즈 예방 교육을 목적으로 마련한 공연으로, 학생들이 학교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친근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더욱 흥미를 끌었다.

 

특히 최근 이성 교제 및 청소년기 성접촉에 의한 다양한 문제들이 사회적 논쟁이 되고 있는 시점에서 학생들에게 그에 대한 문제 의식을 던져줄 수 있는 내용으로 되어 있어 그 가치가 돋보였다.

 

공연 관람을 마친 3학년의 한 학생은 공연을 보고 이성 교제나 청소년기 성폭력 문제에 대해 고민해 보고 건전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. 주변에서 혹시라도 이런 문제로 고민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.”라며 관람 소감을 밝혔다.

 

음봉중학교는 학생들의 심신의 건전한 발달과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운영하고 있다. 음봉인들이 건전한 우정과 사랑을 실천하며 당당한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해가길 바라본다.

 

/ 정만국 기자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관련기사목록